반응형

요즘 청년도약계좌이 화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게 뭔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입사 조건으로 근로소득이 있는 청년이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구직자 등은 자격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19세에서 34세입니다.

 

정말 궁금한 '청년도약계좌' 1억통장! 깔끔정리!

 

청년도약계좌
청년도약계좌

 

2022년 현재, 사람들은 1987년부터 2003년까지 태어났습니다. 중장기적인 재산형성, 그러니까 그런 걸 도입해서 저축을 해서 목돈을 줘야 되는데 청년도약계좌를 통해서 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수입에 따라 정부는 이제 보조금을 지급합니다.

 

이 청년도약계좌은 10년간 10년 만기 4개를 맞추면 1억원을 일시금으로 마련하고, 매월 70만원을 연 3.5%의 복리로 내면 1억원을 버는 것이 최대 목표입니다.

 

찾지 않으면 환수 될 미지급 환급금-6월 3일까지

 

찾지 않으면 환수 될 미지급 환급금-6월 3일까지

언론과 뉴스를 통해 1년에 한 번 환불을 받아야 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환불되지 않은 대부분은 정해진 기간 내에 환불되지 않는 한 주정부로 반환됩니다. 이렇게 방문하지 않으면 총 6

bellas1.tistory.com

 


개인 소득 외에, 가계 소득과 재산 기준이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저는 재산 상태를 확인하고 아마도 대상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예외도 있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집을 샀을 때, 그리고 오랫동안 직장을 잃었을 때, 못 버는 돈을 넣을 수 없고, 아프거나 아플 때, 장기 휴직이나 이런 이유로 인한 재해의 경우에는 중간에 돈을 찾게 되고 재가입이 허용됩니다.

 

 

 

출처:럭키맘TV


그래서 증거를 제출해야 해야합니다. 어쨌든 중간에 돈을 인출할 수 있기 때문에 계좌가 살아서 돈을 찾을 수 있고, 상황이 안 좋아서 해지해도 이유가 인정되면 들쭉날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를 지원하는 유사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내일 일자리 공제나 청년 적금을 넣으면 안됩니다. 따라서 중복 구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